howdy.

HIGHLIGHT > LIVING

LIVING

Mr. HAY의 온라인 집들이

2020. 06. 10

HAY ‘처돌이’의 집은 이토록 아름답다.

몇 번의 터치만으로 타인의 집을 구경하는 재미에 빠졌습니다. 오늘은 북유럽에서 방금 도착한 듯한 헤이 러버 Mr. HAY의 집을 구경해볼까요.

TERRACE

TERRACE

야외 테라스에는 헤이의 PALISSADE 컬렉션을 두었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시원한 음료를 마시고 있으면 유럽의 노천카페가 부럽지 않습니다.

PORCH

PORCH

우드톤 바닥과 흰색 벽이 심심해 보이지 않도록 곳곳에 컬러풀한 패브릭으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신발장 맞은편에는 다양한 컬러의 GYM 훅을 설치해 우산이나 겉옷 등을 걸 수 있습니다.

LIVING ROOM

LIVING ROOM

헤이의 DLM 테이블과 TULOU 커피 테이블은 공간에 쉼표처럼 여유를 더합니다. 헤이의 BUBBLE 화병은 별다른 장식 없이도 꽃을 더욱 청량하게 만들죠.

HOME OFFICE

HOME OFFICE

벽과 책상 등 면적이 큰 부분이나 가구는 흰색으로 간결합니다. 다만 의자나 수납함, 트레이 등의 작은 가구나 소품을 컬러풀하게 매치했습니다. 선반 위에는 독특한 문진과 화병을 크기별로 다양하게 배치해 편집숍처럼 연출했습니다.

BATH ROOM

BATH ROOM

칫솔과 수납함, 수건과 향초 홀더까지. 모두 파스텔톤으로 통일하니 민트색(a.k.a 옥색) 타일도 촌스러워 보이지 않습니다. 때론 과감하게 컬러를 사용해보는 용기도 필요합니다.

KITCHEN & DINNING

KITCHEN & DINNING

RAINBOW, SOFT ICE, FLECK, ENAMEL 플레이트를 좋아합니다. 어떤 음식을 담아도 생생한 색감이 입맛을 돋우는 것은 물론, 한 테이블 위에서 조화롭게 어우러지거든요. BOTANICAL 컬렉션 화분 속 싱그러운 식물과 컬러풀한 FLARE 촛대로 테이블 위는 더욱 화사해졌습니다. 디저트는 ITALIAN ICE CUP에 담긴 아이스크림과 커피입니다.

BED ROOM

BED ROOM

침실 조명은 부드럽고 따뜻한 빛을 만드는 RICE PAPER 셰이드로 선택했습니다. 둥근 달 같기도 하고 달항아리 같기도 한 형태가 단출한 침실에 조형미를 더합니다.

ENDING

ENDING

헤이로 꾸민 집의 랜선 집들이는 여기까지입니다. 이사를 앞두고 있다면, 혹은 공간을 새롭게 바꾸고 싶다면 헤이를 추천합니다. 물론 집들이 선물로도 좋고요.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