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HOW TO > FOOD

FOOD

영양제, 어떻게 고르지?

블루검에게 맡겨봅시다.

2020. 03. 16

면역력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강조되는 요즘. 건강을 위해 영양제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영양제를 선택하는 일 앞에선 방학숙제를 미루는 초등학생 같은 마음이 됩니다. 약국 앞 마스크 줄처럼 길게 늘어선 상세페이지 속 내게 부족한 영양소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알맞은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어렵게만 느껴지거든요. 하우디에서 판매하는 블루검 영양제를 필요와 효과에 따라 나누어 보았습니다. 블루검의 모든 제품은 호주의 깨끗한 자연환경 속에서 정직한 방법으로 만들어집니다. 자꾸 영양제 먹는 것을 잊게 된다고요? 일주일만 해보세요. 침대에 끈끈이가 붙은 듯 무거웠던 몸이 가벼워진 것을 느끼게 되면 자연스레 손이 갈겁니다.

콜라겐구미
간식으로 딱. 콜라겐 구미

구미 1개 당 저분자 콜라겐이 680mg 들어있는 젤리입니다. 설탕과 지방, 콜레스테롤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오렌지로 만든 유기농 젤리가 있다면 이런 맛일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젤리보다 단단한 식감입니다. 콜라겐은 피부 탄력이나 보습에도 좋지만 모발의 건강과 관절, 손발톱 건강에 효과가 있습니다. 사무실 책상 위에 두고 하루에 1-2개를 먹으면 됩니다.

콜로스트럼 츄어블
중독성 있는 맛, 콜로스트럼 츄어블

초유로 만든 츄어블 정입니다. 가벼운 분유 맛이 나서 아이들은 물론, ‘유가 사탕’을 좋아했던 어른이라면 좋아할 맛입니다. 호주 초원을 자유롭게 누비던 젖소의 초유로 만들었습니다만, 어쩐지 코알라 모양입니다. 괜찮습니다. 무엇이든 귀여우면 됩니다. 분만 후 72시간 내에 만들어지는 초유에는lgG, 면역글로불린과 락토페린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이 성분들은 면역력을 높이고, 영양 보충에 좋습니다. 임산부나 수유부, 성장기 어린이는 물론, 면역력과 장 건강에 신경 쓰는 성인 남성에게도 좋습니다. 하루 4알을 먹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한 번에 입안에 털어 넣고 ‘와드득’ 씹으면서 고소한 맛을 느끼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블루검 영양제
면역력 증진에는 퓨어비 프로폴리스

계절이 바뀌는 시기가 오면 감기에 걸리거나 컨디션이 나빠지는 것은 면역력때문입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벌집을 세균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만들어내는 성분으로, 면역력을 높이고 노화를 유발하는 유해산소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을 돕습니다. 회복력을 높이는 데에도 좋습니다. 하루 두 알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성인에게 더욱 필요한 리퀴드칼슘 + 비타민D3 60일분

성장기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에게도 칼슘은 중요합니다. 골다공증이나 임플란트 같은 말들은 30대 이후에 더 가깝게 느껴지니까요. 칼슘이 장에 흡수되기 위해서는 비타민 D가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리퀴드 칼슘과 함께 햇볕을 쬘 때 생성되는 비타민 D3 가 함께 들어있는 영양제로 칼슘의 효과적인 흡수를 돕습니다. 하루 한 알이면 됩니다.

기름진 식생활에는 슈퍼오메가 -3

기름진 음식을 좋아하거나 술 약속이 잦은 ‘인싸’라면 혈중 중성지방 수치를 걱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혈액순환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고요. 이럴 때 도움이 되는 것이 오메가 3입니다. 비타민 E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하루 한 알만으로 필요한 양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건조한 눈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야근과 회식, 모니터와 친숙한 이들에게 꼭 필요하겠네요.

젊음을 연장하는 파워업 코엔자임 Q10

코엔자임 Q10은 우리 몸에서 만들어지는 조효소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작용을 돕습니다. 활성산소는 세포에 산소를 공급하는 대사 과정에서 부산물로 생기는 산소입니다. 매우 불안정하고 반응성이 높아 바이러스나 세균을 공격하기도 하지만, 혈관 벽이나 세포막을 산화시켜 노화와 질병의 원인이 됩니다. 세포막의 산화를 막는 것이 항산화 작용입니다. 중년이 되면 코엔자임 Q10 합성 능력이 현저하게 줄어들기 때문에 추가적인 섭취가 중요합니다. 혈압이 높고, 스트레스나 운동량이 많은 사람, 노화로 인한 신체 기능 저하가 걱정되는 중년이라면 코엔자임 Q10을 추천합니다. 하루 한 알로 일일 권장 섭취량의 최대치인 100mg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블루검 영양제
간 때문이야. 굿모닝 밀크씨슬

간은 인체에서 해독 작용을 도맡는 장기입니다. 간 기능이 활발하지 않으면 스트레스나 유해 물질로 인한 만성 피로감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때문에 회식과 야근, 불규칙한 식생활과 음주와 가까운 사람에게는 밀크씨슬이 필요합니다. 밀크씨슬 추출물 130mg과 하루 권장량 1.5배의 비타민 C 가 함유된 영양제입니다. 하루 한 알을 물과 함께 먹으면 됩니다.

그녀에게 주고 싶은 달맞이꽃 종자유

달맞이꽃 종자유에는 불포화지방산인 감마리놀렌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감마리놀렌산은 체내에서 모든 기관을 조절하는 생리 활성 호르몬인 프로스타글란딘으로 사용됩니다. 프로스타글란딘은 혈액순환과 콜레스테롤 감소, 피부 면역과 월경에 관여합니다. PMS(월경 전 증후군)을 완화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손발이 차고 다이어트에 신경을 쓰고, 피부 상태에 예민한 그녀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하루 3알씩 잊지 말고 먹으라는 말과 함께요.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