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HIGHLIGHT > LIVING

LIVING

안녕하세요. 새내기입니다.

신학기 대학생이 받고 싶은 선물.

2020. 01. 20

2020 새해가 밝았다. 각자 이루고 싶은 소망과 목표를 위하여 벌써부터 준비가 한창이다. 빠르고 편안한 길을 가기 위해서는 그에 걸맞은 장비가 필수다. 신학기 대학생들에게도 필요한 제품이 있다. 지금부터 새내기 장비빨 끝판왕 필수 아이템을 알아보자.

전공수업

노트북 맥북 아이패드

교수님의 말은 너무 빠르고 이해하기 힘들다. 진도를 따라가기 벅찬 와중에 펜으로 필기를 하다 보면 놓치는 부분이 생기기 마련이다. 그럴 땐 주저 말고 노트북과 태블릿을 꺼내자.

Surface Go LTE KAZ-00010

태블릿 PC지만 어쩐지 노트북 같다. 532g의 가벼운 무게가 장점이며 윈도우 10S 운영체제와 LTE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강의 도중 궁금증이 생긴다면 바로 서치할 수 있다. 탈부착 가능한 커버에 내장되어 있는 키보드는 문서 작성에 더욱 용이하다. 최대 9시간까지 거뜬하기 때문에 강의 도중 전원이 나갈 염려가 없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Macbook Pro 16형

프로가 쓰는 노트북이다. 지금까지의 애플 노트북 중 가장 강력하다. 16인치 디스플레이와 스튜디오급의 사운드, 8코어 초고속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다. 이렇게 많은 성능을 다 사용하지 않는다 해도 괜찮다. 사과 로고의 노트북을 강의 시간에 꺼내는 것만으로도 빛을 발할 테니까.
+ 이 상품 바로가기 >

iPad 128GB 골드 와이파이

노트북을 휴대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아이패드도 있다. 10.2형 디스플레이로 이전보다 화면이 커졌고, 커버를 펼치면 풀사이즈 키보드를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노트북 부럽지 않다. 또한 노트 필기와 스케치, 아이디어 구상에 특화된 애플 펜슬을 함께 사용한다면 보다 정밀하고 깔끔한 결과물이 완성될 것이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미팅

EONE 시계 애플워치 시리즈5  레더맨의 멀티툴 시계

미팅에서 중요한 건 첫인상이다. 시계는 남자에게 있어서 가장 완벽한 액세서리이다. 근사한 시계를 차는 것만큼 자존감 높이는 일이 또 있을까? 근사한 시계와 함께 미팅 인기남이 되어보자.

EONE 브래들리 캔버스 아쿠아

브래들리 캔버스는 만지는 시계다. 원을 그리며 굴러가는 쇠구슬을 만지면 시간을 알 수 있다. 예의를 갖춰야 하는 중요한 자리에서 시간을 알고 싶을 때 굳이 핸드폰이나 시계를 보지 않아도 된다. 미팅 자리에서 여유 넘치고 예의 있는 남자라는 것을 어필해보자.
+ 이 상품 바로가기 >

애플워치 시리즈5 스페이스 그레이 알루미늄 케이스 블랙 스포츠 밴드 40mm

애플워치 시리즈5는 똑똑하다. 전화는 기본, 애플 뮤직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심장박동과 주변 소음까지 체크할 수 있다. 시계보다는 스마트폰에 가까운 기능들을 보여주면, 미팅에 나온 여자들의 관심을 사는 건 시간문제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LEATHERMAN TREAD TEMPO SILVER 멀티툴 시계

짧은 만남에서 강렬한 인상을 주기 위해서는 나만의 무기가 필요하다. 레더맨의 멀티툴 시계는 미팅에서 돋보이는 동시에 쿨한 남자라는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 다양한 공구로 술자리 분위기 메이커가 되어보자. 병따개 툴로 맥주 뚜껑을 따며 텐션을 높여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자취

헤이 의자 푸에브코 휴지걸이 라부르켓의 바디워시

자취생에게 필요한 제품만 모았다. 합리적이고 유용하며 가성비 넘치는 제품들로 집을 꾸미다 보면 어느새 집돌이가 되어있는 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HAY ELEMENTAIRE CHAIR LIGHT YELLOW

기본에 충실한 의자다. 단순하고 깔끔하기 때문에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린다. 인테리어 용으로도 충분하지만 미끄러지는 듯한 곡선이 매력적인 등받이와 좌판은 몸을 편안하게 밀착시켜 사용감도 훌륭하다. 정확한 밸런스가 안정감 있어 보이며 밝은 노란색은 공간을 더욱 화사하게 만든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PUEBCO TOILET PAPER HOLDER ANGLE Black

휴지걸이도 푸에브코가 만들면 다르다. 철로 만들어져 쉽게 쓰러지지 않고 기다란 외관이 특징이다. 사용하고 있는 휴지 외에도 여분의 휴지를 아래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자취하는 사람들에게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휴지가 똑떨어져 화장실에서 낭패볼 일도 없고 빈티지한 콘셉트가 공간을 더욱 힙하게 꾸며준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LA BRUKET No.104 리퀴드솝 베르가못/페추리 250ml

라부르켓의 바디워시는 100% 오가닉 성분으로 만들어서 보습효과가 뛰어나다. 피부관리가 서툰 사람에게 좋은 정보다. 겨울철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기 위해 바디 로션을 또 한 번 사용하지 않아도 될 만큼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집에 여자친구가 놀러 온다면 함께 사용하여 더욱 좋은 아이템이 될 것이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시험기간

에이어 백팩 로우로우 토트백 노스페이스퍼플라벨 가방

시험 기간에는 두꺼운 전공 책과 부수적인 프린트물, 각종 교양서적과 참고 자료들을 넣어 다닐만한 완벽한 가방이 필요하다. 시험 기간에도 ‘멋’을 놓칠 수 없는 새내기들을 위해 준비했다.

AER DUFFLE PACK 2 BLACK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외관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에이어는 겉과 속이 다른 가방이다. 안을 열어보면 노트북 전용 공간과 분리형 포켓, 겉옷을 넣을 수 있는 스토리지까지 구분되어 있다. 도톰한 패드가 가방 안 물건들을 완벽히 보호하며 텀블러를 넣을 수 있는 홀더까지 있어 스마트한 백팩이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RAWROW R TOTE 190 MINU MICROFIBER BLACK

로우로우의 토트백은 깔끔하다. 친환경 소재인 마이크로파이버 레더를 사용하여 방수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며 각진 블랙 컬러의 가방은 캐쥬얼한 룩에도 거뜬히 소화 가능하다. 롱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어서 크로스백으로 사용하여 두 손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THE NORTHFACE PURPLE LABEL 카모플라쥬 코듀라 나일론 3Way 브리프

끈 조절에 따라 백팩, 토트백, 숄더백으로 3단 변신할 수 있는 가방이다. 실용성이 높고 튼튼하기 때문에 데일리로 가지고 다녀도 손색없다. 전공 책과 각종 자료들을 넣어도 남을 만큼 넓직하며 수납공간 또한 많기 때문에 핸드폰과 지갑 등을 구분하여 넣기에도 편리하다.
+ 이 상품 바로가기 >

RELATED ITEM

상품 로딩중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