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HIGHLIGHT > HOBBY

HOBBY

위기 탈출 : 동굴에서 살아남기

2019. 12. 09

등산 데이트를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동굴로 들어간 커플. 출구를 찾지 못하고 길을 잃게 되는데…. 어디로 가야 하죠. 아저씨. 우는 손님이 처음인가요. 커플이 가지고 있는 등산 아이템을 가지고 동굴을 빠져나가자.

스마트 워치

스마트 워치
나침반을 활용하여 방향치의 오명을 벗자!

길을 잃었을 때 가장 첫 번째로 해야 하는 것은 방향을 찾는 것이다. 일반 시계처럼 생겼지만 스마트워치는 GPS가 탑재되어 있으며 나침반으로 사용 가능하다.
+ GARMIN 디센트 MK1 티타늄 다이브 컴퓨터 번들 >

멀티 툴로 장애물을 헤쳐나가자!

드라이버, 렌치 심지어 유리까지 분쇄되는 멀티 툴을 갖추고 있다. 바위와 돌로 인해 앞이 막혔거나 장애물을 제거해야 할 때 유용하게 쓰인다. 공구가 필요한 순간 시계를 풀어 원하는 타입의 툴을 사용하면 된다.
+ LEATHERMAN TREAD TEMPO SILVER 멀티툴 시계 >

심박계로 마음의 안정을 되찾자!

갑작스러운 상황에 당황할 수 있다. 빨리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이곳저곳 뛰어다니다 보면 심박수가 불안정하고 호흡이 가빠질 수 있다. 이런 경우 심박계를 측정하여 마음을 진정시키고 차분한 상태로 길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 XIAOMI 미밴드3 한글판 블랙 >

관절 보호대

관절 보호대
3중 벨크로 스트랩으로 편리하고 단단한 고정력!

격렬한 움직임과 장시간 착용에도 흘러내리지 않는다. 3중으로 잡아주는 스트랩은 고정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무릎을 단단히 고정해주기 때문에 관절에 무리가 적어 오랫동안 걸어도 문제없다.
+ BRACOO KS10 스프링 무릎보호대 >

탄탄한 팔의 힘으로 길을 헤쳐나가자!

동굴을 빠져나가는 도중 무거운 돌을 나르거나 바위를 직접 옮겨야 할지도 모른다. 갑작스럽게 팔에 무리를 가하면 인대가 늘어나거나 통증이 올 수도 있다. 미리 팔꿈치 보호대를 착용한다면 부담없이 움직일 수 있다.
+ BRACOO EE90 펄크럼 슬리브 팔꿈치 보호대 2개입 >

오래도록 걸어도 무리 없는 관절을 위해!

오래 걷다 보면 관절에 무리가 간다. 발목이 약하거나 걸음걸이를 교정하기 위해 사용하는 발목 보호대는 안정적으로 걸음을 내디딜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동굴처럼 울퉁불퉁한 길을 걸을 때 많은 도움이 된다.
+ BRACOO FP30 스프링 발목 보호대 >

랜턴

랜턴
물에 닿아도 걱정없는 스피커 랜턴!

동굴의 천장에서 물이 떨어지고, 혹시라도 물웅덩이에 스피커 조명을 떨어뜨려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방수 기능을 갖추었기 때문에 마음 놓고 꺼내 들고 다녀도 된다.
+ POUT EARS2 LED램프 + 블루투스 스피커 그레이 >

LED 조명으로 밝기를 최대한 높여 출구를 찾아라!

최대 밝기가 176루멘까지 도달한다. 밝기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동굴을 걸어 다닐 때 밝은 빛을 이용하고 잠시 쉴 때는 은은한 빛으로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다.
+ TRUSCO TLTC013D LED 랜턴 >

USB만 있으면 충전 완료!

별도의 유지 비용이 필요하지 않다. USB만 있으면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약 5시간 충전 시 완충이 가능하며 불빛의 강도에 따라 사용시간이 좌우된다. 동굴을 빠져나올 때까지 넉넉한 보조 배터리와 USB만 있다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BAREBONES LIVING 트레일블레이저 LED 플래쉬라이트 >

보온병

보온병
플립으로 양 손을 자유롭게!

손잡이 옆에 달려있는 플립은 보온병은 가방에 넣었다 뺐다, 손에 들었다 넣었다 하지 않아도 된다. 간단하게 가방 옆쪽에 걸 수 있어 손이 자유롭다. 원한다면 컵과 같은 다른 제품을 함께 걸어 불편함을 최소화해보는 것도 좋겠다. 왼쪽 부터
+ STANLEY 클래식 트윈록 트래블 머그 그린 591ml >

괴물용량으로 탈출까지 버티자!

1.3L의 대용량을 자랑한다. 조난 시 가장 중요한 물을 오래도록 확보할 수 있다. 동굴에 갇혀 탈수 증상을 보인다거나 수분 부족으로 정신을 잃는 일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 STANLEY 마스터 보온병 1.3L >

아무리 바빠도 수분충전은 필수!

한 손으로 조작하기 쉽다. 자동으로 닫히는 버튼식 마개가 있어 다른 생존 도구를 손에 들고 이동하는 중에도 수분이 부족하면 편리하게 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어떠한 흔들림에도 물이 흘러넘치지 않도록 물 샘 방지 설계가 된 뚜껑이 있어 든든하다.
+ STANLEY 클래식 트리거 액션 트래블 머그 블랙 591ml >

RELATED ITEM

상품 로딩중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