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HIGHLIGHT > LIVING

LIVING

PICK ME UP!

선물 잘 고르는 남자

2019. 12. 02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해 알아두면 좋을 브랜드 4.

1. 선물 + 진심 = 라이플 페이퍼

라이플 페이퍼

어떤 선물을 골랐든 정성스러운 포장과 고심해서 고른 엽서 한 장이 더해지면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라이플 페이퍼는 미국 플로리다에서 부부가 운영하는 스테이셔너리 브랜드입니다. 안나 본드가 직접 그린 그림의 따뜻한 감성이 디자인 제품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다정한 메시지를 엽서에 적어보세요.

2. 선물 + 배려 = 르 쁘띠 베레

르쁘 띠 베레의 모스카토 다끼

술자리가 늘어나는 연말, 근사한 무알코올 와인 브랜드 르 쁘띠 베레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건강상의 이유로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과 임신한 여성을 긴밀하게 배려하는 선물이 될 테니까요. 프랑스 남부의 따뜻한 햇볕 아래에서 자란 포도의 깊은 맛과 샴페인만의 기분 좋은 스파클링을 담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호불호 없이 사랑받는 르쁘 띠 베레의 모스카토 다끼로 시작해보세요.

3. 선물 + 유머 = 도이

선인장처럼 보이는 컵과 나뭇잎처럼 생긴 세탁 가방

센스 있는 선물은 사람을 웃게 합니다. 스페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도이처럼요. 도이는 일상에서 쓰는 물건에 생생함을 불어넣습니다. 선인장처럼 보이는 컵이나, 감자튀김 모양의 메모지, 나뭇잎처럼 생긴 세탁 가방 등을 만들죠. 어디서도 밀리지 않을 재치 있는 선물을 찾고 있는 사람이라면 도이에 주목하세요.

4. 선물 + 품격 = 이딸라

울티마 툴레 잔 시리즈와 카아사 캔들 홀더 시리즈

아름다운 디자인과 튼튼한 내구성 덕분에 어디서든 명품으로 인정받는 이딸라입니다. 아이템 하나를 만들더라도 클래식한 멋을 놓치지 않습니다. 1936년에 출시된 화병이 현재까지 생산되고 있을 정도죠. 녹아내리는 빙하에 영감을 받은 ‘울티마 툴레’ 잔 시리즈와 고급스러운 공간 분위기를 만드는 ‘카아사’ 캔들 홀더 시리즈를 하우디에서 만나보세요. 오래도록 자랑하고 싶은 품격 있는 선물이 될 겁니다.

RELATED ITEM

상품 로딩중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