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HOW TO > LIVING

LIVING

가을엔 편지를 쓰세요

근사한 펜으로요

2019. 11. 04
PEN 4종

하우디의 멋진 물건들은 생김새뿐만 아니라 소리까지 좋을 때가 많습니다. 오늘 소개할 펜이 그중 하나입니다. 펜을 들고 아끼던 엽서를 꺼내 전하지 못한 말들을 ‘사각사각’ 적습니다. 잘 들어보세요. 묵직한 향의 초를 켜고 그저 가만히 앉아 듣고 싶은 소리가 나니까요. 하우디의 ASMR, The Sounds입니다.

E + M 우드 볼펜 멜란지 블랙오크

E + M 우드 볼펜 멜란지 블랙오크

E+M은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4대가 이어온 필기구 전문 브랜드입니다. 나무와 금속을 적절하게 섞어 현대적으로 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영상 속 펜은 참나무 펜대에 동으로 마감한 노블과 노브에 가죽을 더했습니다. 보기 좋은 건 물론이고 손이 미끄러지지 않아 실용적입니다. 두툼한 굵기는 잡았을 때 든든하고, 종이에 미끄러지는 펜촉의 움직임은 유려합니다.

FABER CASTELL 엠비션 만년필 배나무

FABER CASTELL 엠비션 만년필 배나무

파버카스텔의 엠비션 컬렉션은 아름다운 소재의 조화가 두드러집니다. 레진이나 유리섬유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는데, 여기 소개한 만년필은 배나무로 만들었습니다. 아름다운 적갈색과 고유한 패턴은 이 펜을 자꾸 자랑하고 싶게 할 겁니다. 물론 남에게 보여주기 전에 내가 느끼는 즐거움이 더 크겠죠. 손에 닿는 나무의 촉감과 견고한 펜촉이 종이를 긁는 느낌 말입니다.

CRAFT DESIGN TECHNOLOGY X howdy. TRADIO PLASTIC FOUNTAIN PEN

CRAFT DESIGN TECHNOLOGY X howdy.

현대적인 스테이셔너리를 만드는 CDT의 플라스틱 닙 펜입니다. 닙은 펜촉입니다. 금속 펜촉을 쓰는 만년필과는 다르게, 플라스틱 펜촉이 잉크를 머금어 균일하게 나오도록 합니다. 시간이 지나도 날이 서있는 펜촉이 싸인펜과의 결정적인 차이점입니다. 싸인펜보다는 우아하고, 만년필보다는 사용이 편리합니다. 이 펜은 하우디X CDT 컬래버레이션으로 뚜껑에 하우디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Y STUDIO 클래식 데스크 만년필

YSTUDIO

이보다 더 유려한 만년필이 있을까요. 와이스튜디오는 황동을 잘 다루는 브랜드입니다. 이 제품은 구리로 만든 만년필과 황동으로 만든 만년필 홀더가 세트입니다. 묵직한 촉감과 금 빛으로 빛나는 슈미트 펜촉은 글씨를 쓰는 행위를 황홀하게 합니다. 패키지도 근사합니다. 스스로에게, 혹은 다른 사람에게 고급스러운 선물을 한다면 가장 먼저 추천하고 싶습니다. 책상 위에 두고 바라만봐도 기분이 좋아질테니까요. 시간이 지나 손 때가 묻을수록 더 근사해질겁니다.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