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HIGHLIGHT > STYLE

STYLE

무엇이든 걸어보세요

선글라스 케이스 200% 활용법

2019. 10. 07
S&C 연출컷

가을 햇빛 아래 선글라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그런데 근사한 선글라스도 번거로움 앞에선 무용지물이 되고 말죠. 낮에 꼭 필요한 선글라스가 밤에는 거추장스럽기까지도 합니다. 팬츠 주머니에 넣을 수도 없고, 셔츠에 걸쳐두는 것도 불안합니다. 스티치 앤 크래프트는 이런 고민을 스타일리시하게 해결하고 싶었습니다.

S&C 연출컷

명품으로 인정받은 이탈리아산 부테로 가죽을 사용해 견고한 새들 스티치 방식으로 케이스를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단단한 컬러 스트랩을 더해 크로스백처럼 멜 수 있게 만들었죠. 자, 이제 먼지 쌓인 선글라스에 근사한 선글라스 케이스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가볍게 메고, 산뜻하게 걸어봅시다.

주머니를 가볍게 비워보세요

주머니를 가볍게

자동차 키, 카드 지갑, 에어팟 등 꼭 필요한 것만 챙겨도 주머니가 불룩해집니다. 선글라스 케이스에 선글라스만 넣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아이폰은 물론 카드 지갑까지 거뜬하게 들어갑니다. 안경이 필요 없는 날엔 소지품을 넣는 작은 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걸어보세요

S&C 모델컷

케이스가 꽉 찼다면 스트랩에 걸어보세요. 자동차 열쇠부터 에어팟까지 매일 쓰는 아이템을 매달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짝이는 액세서리는 심심한 착장에 포인트가 되겠네요. 창의력을 발휘해 나만의 선글라스 케이스를 완성해 보세요. 저녁에 공원에서 맥주 한잔하기로 한 날엔 보틀 오프너를 다는 식으로요.

기분에 따라 바꿔보세요

S&C 디테일컷

얌전한 선글라스 케이스가 컬러 스트랩 하나로 완전히 달라집니다. 캐주얼한 룩에는 네온 스트랩을, 오피스룩에는 블랙 스트랩을 골라보세요. 네온, 오렌지, 블랙,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의 스트랩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