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FEATURE > TECH

TECH

우주에 떨어졌다, 나 혼자.

우주에 불시착했을 때 꿀 팁

2019. 08. 19

우주여행 도중 엔진 고장으로 낯선 행성에 불시착했습니다. 기지에서 응답이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긴박한 상황! 우주에서 살아남는 꿀 팁을 전수합니다.

?????????????

1. 자신의 위치를 알릴 것

뱅앤올룹슨의 베오사운드1,2

낯선 행성 어딘가에 당신을 도와줄 외계인이 있을 수도 있다. 크고 광활한 행성 전체를 가득 채우기 위해서는 뱅앤올룹슨의 베오사운드 1이 제격! 360도 전 방향으로 고르게 사운드를 전달하기 때문에 빠른 시간 안에 구조될 가능성이 크다. 우주선 모양을 하고 있어 외계인의 눈에 전혀 이질감 없고, 오히려 친근하게 다가올 것이다. 충전식 배터리 타입이어서 혹시라도 전기가 필요할까 걱정할 일이 없다. 심심하면 라디오를 들으면서 구조를 기다리는 것을 추천한다.

+ HyperX PULSEFIRE SURGE RGB GAMING MOUSE >
+ BANG&OLUFSEN 베오사운드2 NATURAL >

2. 아사하지 않도록 대비할 것

SUCK UK 로켓 런치박스

안타깝게도, 오랫동안 구조되지 못한다면 산소가 부족하거나 굶주린 배를 부여잡고 생을 마감하게 될지도 모른다. 하지만 준비성이 철저한 당신은 우주여행을 떠나기 전, 넉넉한 양의 식량을 싸왔을 것이다. 귀여운 외관과는 달리 넉넉한 사이즈로 많은 식량을 꾹꾹 눌러 담을 수 있는 썩유케이의 로켓 런치박스 도시락통을 꺼내보자. 휴대가 편리하도록 손잡이가 달려 있어 우주에 가져가기 안성맞춤이다. 녹에 강한 소재를 사용했으니 혹여나 물웅덩이를 찾아내더라도 색이 변할 걱정 없다.

+ SUCK UK 로켓 런치박스 도시락통 도시락 가방 >
+ SUCK UK TV 런치박스 도시락 가방 화이트 >

3. 안전한 행성을 찾아볼 것

NATIONAL GEOGRAPHIC 천체망원경?, LEICA ULTRAVID

지금 있는 행성에 극악무도한 외계인이 살 수도 있다. 아니면 행성이 충돌하여 금방이라도 폭발해버릴지도 모를 일이다. 당신은 보다 안전하고 알려진 행성으로 이동해야 할 수도 있다. 멀리 있는 행성을 관측하기 위해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천체망원경이 필요하다. 초보자도 쉽게 다룰 수 있으며 문필터가 장착되어 달을 관찰할 때 눈부심을 억제할 수도 있다. 운이 좋다면 지구를 찾을 수도 있겠다.

+ NATIONAL GEOGRAPHIC 114/500 천체망원경 >
+ LEICA ULTRAVID 10x25 BR >

4. 소지품 분실을 대비할 것

IRING MASSTIGE

우주는 무중력 상태다. 고로 소지품이 여기저기 둥둥 떠다니게 될 것이다. 여기서 소지품은 당신이 저번 달, 큰 맘 먹고 바꾼 최신 핸드폰도 포함이다. 자칫 방심하다간 핸드폰을 잃어버릴 수도 있는 긴박한 상황이다. 이때 필요한 건 바로 별자리 디자인의 아이링. 아이링을 핸드폰에 부착한 상태라면 아무리 무중력 상태여도 핸드폰을 분실할 일은 없을 것이다. 그립감에 받는 마음의 평화는 덤이다.

+ IRING MASSTIGE 전갈자리 >
+ IRING MASSTIGE 천칭자리 >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