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TREND > ENTERTAINMENT

ENTERTAINMENT

여름 축제 라인업

단 하나의 무대도 놓칠 수 없다

2019. 05. 20

신나는 축제가 쏟아지는 여름, 2019년 뮤직페스티벌 라인업도 심상치 않다.
절대 놓치면 안 되는 무대만 꼽아봤다.

홀리데이랜드페스티벌

홀리데이랜드페스티벌 포스터

엄청난 라인업만으로 별도의 수식어가 필요하지 않은 페스티벌이 있다. 홀리데이랜드페스티벌이 그렇다. 제임스 블레이크, 허, 앤 마리, 다니엘 시저, 시가렛 애프터 섹스, 사브리나 클라우디오 등 음원 차트를 휩쓴 실력파 뮤지션들이 한 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1 James Blake

 James Blak

제임스 블레이크의 무대에는 자욱한 안개가 빠지지 않는다. 서늘하지만 촘촘하게 쌓인 멜로디는 팬심을 흔들 만큼 압도적인 분위기를 만든다.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제임스 블레이크는 뮤지션들이 꼽은 ‘죽기 전에 꼭 봐야 하는 사람’으로 꼽기도 했다.

2 Daniel Caesar

대니엘 시저에게는 ‘슈퍼 라이징 스타’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린다. 첫 번째 곡을 EP로 발표하자마자 음원 조회수가 폭발했다. 정식 앨범을 발표하기도 전에 내한했고 물론 공연 표는 빠르게 매진됐다.

+ 일시: 2019. 07.27 ~ 2019.07.28
+ 위치 : 파라다이스 시티

서울재즈패스티벌

서울재즈패스티벌 라인업

잔디밭에서 하루 종일 뒹굴어도 좋다. 술과 재즈만 있다면 맨날 가던 올림픽공원도 천국이 된다. 국내외 핫한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숨막히는 더위가 오기 전, 5월의 충만한 날씨와 음악을 만끽하자.

1 Leon Bridges

까딱까딱 리듬타고 싶은 싶은 곡을 찾고 있다면, 리온 브릿지스의 무대를 놓치지 말자. 리온 브릿지의 첫 내한이 서울재즈패스티벌로 확정됐다. 올해 그래미 R&B퍼포먼스 부문에서 수상을 거머쥐면서 더 뜨거워지는 중이다.

2 Omara Portuondo

1930년 생, 살아 있는 쿠바 재즈의 전설, 부에나 비스타 소셜클럽의 싱어. 모두 오마라 포르투온도를 설명하는 말이다. 단전부터 끌어올리는 오마라의 파워풀한 목소리를 놓치지 말자.

+ 일시 : 2019. 05.25 ~ 2019.05.26
+ 위치 : 올림픽 공원

월드디제이페스티벌

월드디제이페스티벌 라인업

EDM을 푹 빠진 사람이라면 2019년 월드디제이페스티벌의 라인업에 주목할 수 밖에 없다. 단왓소낫, 제프리 수토리어스, 모티 등 믿고 듣는 아티스트들이 어김없이 공연장을 찾는다.

1 Black Tiger Sex Machine

강력한 비주얼의 LED 마스크로 시선을 사로잡는 일렉트로닉 듀오 ‘블랙 타이거 섹스 머신’. 전세계 뮤직페스티벌을 섭렵하며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강렬한 비트와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은 영상으로만 봐도 가슴이 뛴다.

2 The Bloody Beetroots

더 블러디 비트루츠의 내한 소식은 언제 들어도 반갑다. 록 음악을 바탕으로 촘촘한 비트를 리믹스했다.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등장할 때마다 무대를 질주하듯 휩쓸어버린다.

+ 일시 : 2019.06.01 ~ 2019.06.02
+ 위치 : 서울랜드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