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FEATURE > HOBBY

HOBBY

Hero’s Back

곁에 있어줘요, 어벤저스!

2019. 05. 06

마블 아이템을 사고 싶은 이유는 수만 가지다.

마블 영화 속 히어로들을 정교하게 재현한 리빙 제품은 곁에 두는 것만으로도 든든하기 때문. 우리를 다양한 긴급 상황에서 구해줄 마블 히어로 리빙 아이템을 하우디에서 골라봤다. 분명히 밝혀두지만 이건 안전을 위한 소비다. 단순한 덕질이 아니다.

안전지수 100% : 무단 침입자를 깜짝 놀래킬 수 있다

블랙팬서 블루투스 스피커, 스파이더맨 홈커밍 블루투스 스피커, 아이언맨 버스트 블루투스 스

세상에 이렇게나 많은 마블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는 줄 몰랐다. 그중에서도 세워두기만 해도 든든할 것만 같은 스피커만 골랐다. 1:1 사이즈의 한정판 아이언맨 헬멧부터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용맹한 히어로들의 얼굴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아이언맨 43 버스트 블루투스 스피커’는 660x370mm의 심상치 않은 크기로 무단 침입자가 언뜻 보고 깜짝 놀랄 수 있다.

안전지수 80% : 미세 먼지를 무찔러버리자

캡틴아메리카 아바네로 무선 공기 청정기 캡틴아메리카 알라딘 무선 공기청정기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는 쉽게 뚫리지 않는다. 악당들의 공격을 척척 막아내는 것처럼 미세 먼지도 힘차게 막아줄 거 같다. 아직까지 공기청정기를 못 산 사람이라면 꼼꼼하게 살펴볼 것. 둘 다 무선 공기청정기로 별도의 전원 선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안전지수 60% 스마트폰이 꺼지지 않게 지켜준다

블랙팬서 2포트 차량용 충전기 / 아이언맨 보조 배터리 이미지

줄어드는 숫자를 볼 때마다 나를 초조하게 만드는 게 있다. 물론 스마트폰 배터리 얘기다. ‘블랙팬서 2포트 차량용 충전기’는 충전할 때 두 눈에서 노란 불빛이 번뜩이며 켜지는 게 묘미. ‘아이언맨 보조 배터리’는 10,000mAh로 언제 어디서나 배터리 걱정 없이 어깨 쫙 펴게 만들어준다.

안전지수 40% : 울적한 기분을 날려버린다

‘스파이더맨&데드풀  VOL.1 : 브로맨틱하지 않나요?” /시빌워 : 캡틴 아메리카’ 만

스트레스가 심한 날에는 만화책만큼 간절한 게 없다. 하우디 ‘코믹스’ 카테고리에는 다양한 마블 코믹스가 있다. 직장 상사에게 잔뜩 혼난 날이라면 대단한 입담과 재치를 자랑하는 ‘스파이더맨&데드풀 VOL.1 : 브로맨틱하지 않나요?”를 추천한다. 낄낄거리면서 웃을 기분이 아니라면, 뚝심 있게 정직한 히어로 이야기인 ‘시빌워 : 캡틴 아메리카’도 좋겠다.

안전지수 20% : 삭막한 오피스 책상을 산뜻하게 해준다

미니프레임 정사각 스파이더맨, 미니프레임 정사각 마이티토르

지긋지긋한 월요일, 그 어떤 걸로도 힘이 나지 않는다면 쇼핑이 답이다. 팝한 컬러의 미니 프레임에는 히어로들의 유쾌한 액션과 작은 대사들이 적혀있다. 한 컷 만화 정도는 일할 때도 슬쩍 봐도 티도 안 난다. 헐크, 아이언맨, 토르 등 맘에 쏙 드는 걸로 골라보자.

안전지수 0% : 보기만 해도 기분 좋다

그루트 시리즈 led램프 / 그루트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선하고 엉뚱한 그루트만의 표정이 매력적인 ‘그루트 시리즈 LED 램프’와 ‘그루트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베이비 그루트가 우리를 구해줄 거 같진 않다고? 그의 가능성을 의심하지 마라. 물론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진다면 그걸로도 충분하다. 나무 그루터기에 두발 펴고 앉아 있는 모양의 블루투스 스피커는 전원을 켜면 “I am Groot”라고 인사한다. 귀여움이 폭발하는 그루트는 언제나 인기 만점이니 품절 전에 득템하시길!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