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NEWS > ENTERTAINMENT

ENTERTAINMENT

레츠 파티 포니 피플

2019. 01. 06
포니피플

누군가가 트렌디한 사람인지 아닌지를 알고 싶다면, 포니 피플을 아는지 모르는지를 물어보면 된다.

힙스터들의 성지, 뉴욕 브루클린에서 나고 자란 밴드인 포니 피플. 이들은 크러쉬, 딘, 크리스탈 그리고 BTS 등 많은 뮤지션이 SNS에 언급하면서 어느새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밴드’가 됐다. 2015년에 발매한 첫 번째 앨범 ‘Yesterday's Tomorrow’의 수록곡 ‘Why iii Love The Moon’이 특히 인기를 얻었는데, 일단 들어보면 포니 피플만의 감성을 진하게 느낄 수 있다. 감각적인 피아노 선율과 소울 넘치는 보컬, 그리고 적당히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비트까지. 요즘 젊은이들이 꽂히는 지점을 제대로 공략했다.

지난 11월 15일 이들이 드디어 대한민국에 입성했다.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랩비트 페스티벌 2018>의 헤드라이너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그렇게 대한민국 음악 팬들과 잊지 못할 순간을 보낸 후, 다시 한국을 찾는다. 2019년 1월 20일 첫 단독 공연이다.

3년 만에 발표한 새 앨범 ‘m?'z?-ik’과 함께 돌아올 이들은 한층 무르익은 예술적 감성으로 유독 추운 한국의 1월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포니 피플 라이브 인 서울(PHONY PPL Live in Seoul), 1월 20일 오후 7시, 예스24 라이브 홀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