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NEWS > STYLE

STYLE

집에서도 밖에서도 만능 스카프

2018. 12. 07

아크네 스튜디오의 스카프는 넉넉한 크기와 따뜻한 질감, 그리고 기분 좋게 만드는 선명한 색감이 특징이다. 어떤 옷에 두르든 스타일을 확실히 살려준다.

캐나다 캐나다
카시아 카시아
토론티 토론티

대표적인 프린지 스카프 캐나다는 100% 울 소재의 오버사이즈와 스키니 사이즈, 그리고 100% 캐시미어 소재 등 세 가지로 구분된다. 카시아는 100% 울 소재의 커다란 체크 패턴 스카프다. 주로 안쪽에 작게 프린트되는 브랜드 로고와 세탁법을 전면에 내세우고 수작업으로 스크린 프린트를 했다. 토론티는 블랭킷에서 영감을 받았다. 울 소재를 혼방한 스카프는 브랜드 로고를 가득 채웠다. 간결한 듯 대비를 이루는 색 배합이 시선을 잡아끈다.

아크네 스튜디오 스카프 활용

이번 겨울, 아크네 스튜디오는 스카프 컬렉션을 패션에만 한정 짓지 않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해석의 폭을 넓혔다. 홈 인테리어로 활용된 스카프는 마치 북유럽의 가정집에서 오랫동안 사용하는 담요를 떠올리게 한다. 따뜻하면서 무겁지 않은 두께, 활력 넘치는 패턴, 부드러운 소재, 같은 색을 찾기 힘들 정도로 각기 다른 색이 특징이다.

스카프

아크네 스튜디오의 스카프들은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 집 안 어디에 두어도 멋진 소품이자 편안한 담요가 될 수 있다. 게다가 소파에 걸친 스카프를 휙 어깨에 두르면, 더욱 근사하게 아우터를 대신할 수 있다.

홈인테리어 소품 한정판

아크네 스튜디오의 홈 인테리어 소품은 한정판으로, 오버사이즈 블랭킷, 두 가지 크기의 쿠션, 그리고 다양한 패턴의 머그로 구성된다. 12월 6일부터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