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NEWS > ENTERTAINMENT

ENTERTAINMENT

디즈니가 만드는 어벤져스 드라마

2018. 12. 05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가 드라마 <어벤져스> 시리즈를 제작한다. 이는 디즈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의 초석이 될 전망이다. 그동안 넷플릭스의 대항마를 준비 중이라는 소문만 무성했는데, 최근 서비스 발매를 공식 발표했다. 신규 스트리밍 서비스에 ‘디즈니 플러스’라는 이름을 내걸었다.

로키

드라마 <어벤져스> 시리즈의 첫 주인공은 ‘로키’가 될 전망이다. 디즈니 CEO 밥 아이거는 새 드라마 시리즈로 <로키>를 선보일 것이라 언급하며, 추후 디즈니 플러스 콘텐츠가 다양한 마블 히어로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드라마 콘텐츠를 제작할 것이라 밝혔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로키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등장과 동시에 죽음을 맞이해 많은 마블 팬에게 아쉬움을 남긴 캐릭터. 드라마 제작 소식이 전해지자 로키를 연기해온 톰 히들스턴은 SNS를 통해 팬들에게 소감을 전했다. ‘로키는 들려줄 이야기가 더 많을뿐더러 해야 할 나쁜 짓도 많이 남았다. 이 캐릭터에게서는 나올 것이 많다(Loki. More stories to tell. More mischief to make. More to come)’라며 기쁨을 드러냈다.

2019년 말, 디즈니 플러스의 오픈과 함께 공개될 예정인 <로키> 드라마 시리즈는 <어벤져스 4>와 연결고리를 보여주는 동시에, 전작에서 떼죽음을 당한 슈퍼히어로들이 부활할 것이라는 희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로키의 유년 시절과 영웅으로서의 선한 면모를 부각했던 마블 코믹 시리즈 ‘Journey Into Mystery’의 내용도 반영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