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NEWS > STYLE

STYLE

펜디 로고 플레이

2018. 11. 06
펜디 화보

펜디가 점점 핫한 브랜드로 부상하고 있다.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과 스트리트 문화를 적극 수용한 결과다. 이런 변화를 촉진한 요인도 있었다. 휠라의 ‘F’ 로고를 펜디 로고에 적용한 아이템들이다. 이 로고가 공개된 순간 SNS 피드는 순식간에 펜디로 뒤덮였다.

펜디 화보

이 로고는 아티스트 헤이 라일리(@hey_reilly)의 작품이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로 활동하는 영국 아티스트로, 럭셔리 브랜드의 로고와 엉뚱한 사진을 조합해 재치 있는 콘텐츠를 만든다. 일종의 ‘밈(Meme)’ 세대에 특화된 아티스트라 할 수 있다. 헤이 라일리는 휠라와 펜디 로고를 결합해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펜디는 곧장 반응을 보였다. 여성 컬렉션에선 이 로고를 활용한 옷들이 우르르 쏟아져 나왔다.

펜디 캡슐 컬렉션

엄청난 인기에 힘입어 캡슐 컬렉션도 공개한다. 펜디는 ‘펜디 마니아’라는 이름을 붙였다. 캡슐 컬렉션은 좀 더 본격적으로 스트리트 감각을 반영했다. 휠라의 예전 아이템에서 영감을 얻은 복고 성향을 기반으로 피카부 백 등 펜디의 상징적인 아이템을 흥미롭고 대담하게 변형했다.

캡슐 컬렉션의 또 다른 특징은 여성뿐만이 아니라, 남성, 키즈 컬렉션도 포함한다는 점. 모든 제품은 펜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