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NEWS > HOBBY

HOBBY

둥둥 뜨는 텐트

2018. 10. 28
숄 텐트

별빛 아래에 연인과 누워 물이 흘러가는 대로 가만히 몸을 맡겨보는 상상을 해보자. 얼마나 낭만적일까? 스미스플라이(SmithFly)는 이 멋진 풍경을 그저 머릿속에서만 구현할 생각이 없었다. 그래서 물에 뜰 수 있는 텐트, 숄 텐트(Shoal Tent)를 만들었다.

숄 텐트

스미스플라이는 다양한 조건과 상황에 맞게 변경하고 재구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 숄 텐트는 쉽게 말해 물 위에서 잠을 잘 수 있게 만든, 텐트가 달린 뗏목이다.

숄 텐트 디테일

숄 텐트가 가볍게 물 위에 뜰 수 있는 이유는 무거운 텐트 기둥을 없앴기 때문이다. 내부를 공기로 채워 텐트 형태를 만든다. 숄 텐트에는 3개의 공기 투입구가 있다. 2개는 텐트 바닥에, 하나는 텐트를 지지하는 기둥에 있다. 바닥에는 6인치 두께의 고강도 바닥재를 사용했다. 기본적인 에어 매트리스의 두 배 두께로, 튼튼하고 방수성도 뛰어나다.

텐트 상부에는 대형 훅 앤 루프를 사용해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는다. 물론, 설치도 간편하다. 공기 펌프를 사용할 수 있다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 텐트를 세운 후에 물에 던지면 끝이다.

숄 텐트 키트

크기는 성인 남녀 2명이 누울 수 있을 만큼 넓다. 텐트 모서리에는 8개의 방수 지퍼가 있어서 쉽게 여닫을 수 있다. 지퍼를 닫으면 바람이나 물이 통하지 않는다. 사용한 후에는 공기를 빼 휴대용 케이스에 담는다. 차 트렁크에 충분히 들어갈 만한 크기다.

스미스플라이는 구매자에게 숄 텐트를 위한 키트를 준다. 키트에는 보관용 백과 패치 키트, 그리고 수동 풋 펌프가 들어 있다. 숄 텐트의 무게는 130파운드(약 58.96kg)다. 가격은 1999달러로 한화로 계산하면 약 226만원이다. 주문 후 배달까지 약 6주가 소요된다. 당신의 로맨틱한 밤까지 약 6주가 남았다는 뜻이다.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