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TREND > HOBBY

HOBBY

Pop-up Loop Top Tent

2018. 08. 11

차 위에서 캠핑을 즐기자.

매주 낯선 곳으로 떠나면 얼마나 좋을까? 모든 것을 내려놓고, 잠시 나만의 시간을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신인 디자이너 ‘세바스찬 말루스카(Sebastian Maluska)’도 여유로운 삶을 즐긴다.

텐트 이미지

"나는 계절마다 스키나 서핑을 타러 다닌다. 이게 내 삶의 낙이다. 스포츠를 한껏 즐기고 바다나 산에서 쉬고 싶다." 그는 삶의 더 큰 만족을 위해 차량을 적극적으로 이용하기로 했다.

자동차 텐트 이미지

세바스찬 말루스카는 차 위에서 잔다. 그의 말대로 언제든 자유롭게 떠나 자연 속에서 잠든다. 모두 이 제품 덕분이다. 차 위에 올릴 수 있는 텐트. 이름은 ‘팝업 루프톱 텐트(Pop-up Loop Top Tent)’다. 그가 직접 만들었다. 물론 이전에도 루프톱 텐트는 많았다. 다만, 가격이 비싸고 부피가 크고 무거우며, 차량 연비에도 악영향을 끼쳤다.

텐트 상세 이미지

세바스찬 말루스카의 팝업 루프톱 텐트는 보트에서 영감을 받았다. 그는 ‘볼보 오션 레이스(Volvo Ocean Race)’에서 선원들이 자는 공간을 보고, 이 텐트를 고안했다. 보트에 쓰이는 방수 항해 소재와 경량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했다. 가볍고 부피도 작다. 방수 천은 밧줄로 프레임과 결합했다.

텐트 2인 이미지

팝업 루프톱 텐트에서는 최대 2명까지 잘 수 있다. 차와 텐트를 이어줄 사다리는 텐트 바닥의 패브릭 포켓에 숨어 있어서 한쪽에서 사다리를 쭉 잡아당기면 빠진다. 텐트 자체는 양쪽에 있는 지퍼를 이용하면 쉽게 완성된다. 공기역학적인 형태를 띠어 다른 제품보다 공기 저항이 적은 것도 장점이다. 모든 테스팅이 끝나면 판매할 예정이다. 아직 가격은 공개하지 않았다.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