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FEATURE > LIVING

LIVING

최고의 공항 음식

2018. 07. 11

공항에서 맛없는 음식 그만 먹자.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임페리얼 트레저 캔토니즈 퀴진

임페리얼 트레저 캔토니즈 퀴진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에서 환승할 일이 있다면 쾌재부터 부르자. 대기 시간이 길면 더 좋다.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엔 공항 음식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고품질의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다. 바로 그 이름도 긴 ‘임페리얼 트레저 캔토니즈 퀴진(Imperial Treasure Cantonese Cuisine)’이다.

퀴진 음식이미지

미 온라인 리서치 기관 리워드엑스퍼트에서 꼽은 ’2018 세계 최고의 공항 레스토랑’ 순위에서 4위를 했고 5점 만점에 3.94점을 받았다. 딤섬, 크리스피 돼지고기 로스트와 샥스핀, 야채 해삼찜 등이 인기다. 단, 가격은 다소 비싸다.

퀴진 인테리어

+ 위치 : #01-02 Crowne Plaza Hotel, Changi Airport Terminal 3, 75 Airport Boulevard, Singapore
+ 영업시간 : am 11:30~pm 03:00, pm 06:00~10:30
+ 문의 : +65 6822 8228

사진 www.imperialtreasure.com

영국 히스로국제공항, 고든 램지 플레인 푸드

고든 램지 플레인 푸드

아무리 고든 램지가 카스 맥주를 맛있다고 하고 예능 프로그램의 단골손님이어도 그는 여전히 셰프다. 게다가 사람들이 모르는 게 있는데, 그는 싱가포르 에어라인의 기내식 컨설턴트로 오래 일했다.

고든 램지 플레인 푸드 이미지

공항에서 파는 식어빠진 패스트푸드에 질렸다면 영국 히스로국제공항에 있는 고든 램지의 플레인 푸드(Gordon Ramsey's Plane Food)에 가보자. ‘지친 여행자들에게 뛰어난 음식과 놀랍도록 신속한 서비스로 기쁨을 선사합니다’라는 문구처럼 촉박한 시간 내에 밥을 먹어야 하는 사람을 위해 음식을 재빨리 서비스한다.

고든 램지 플레인 푸드 도시락

기내식을 혐오하는 고든 램지답게 도시락 서비스도 준비했다. 영국식 양고기찜, 버터 치킨뿐만 아니라 우동과 라멘도 있다.

고든 램지 플레인 푸드 인테리어

+ 위치 : Terminal 5 Heathrow Airport, Wellington Road, Hounslow TW6 2GA, United Kingdom
+ 영업시간 : am 05:00~pm 09:30
+ 문의 : +44 208 897 4545

사진 인스타그램 @gordonramsayplanefood

시드니 킹스포드 스미스공항, 처 버거

처 버거 로고

공항에서 이도 저도 다 귀찮을 땐 패스트푸드를 찾게 된다. 하지만 버거킹, 맥도날드, KFC는 먹기 싫다. 놀랍게도 시드니 킹스포드 스미스공항엔 수제 버거 맛집이 있다. 호주에서 가장 맛있는 버거로 알려진 ‘처 버거(Chur Burger)’ 체인점이다. 육즙이 흘러나오는 두툼한 패티의 햄버거를 밀크셰이크와 함께 배불리 먹고 나면 앞으로 닥칠 끔찍한 비행 시간도 견딜 만하다.

처 버거  이미지

치즈 버거, 더블 버거, 칠리 버거가 인기다. 스파이시 버거도 있으니 비행 전 매운맛을 즐기고 싶다면 도전해보자. 좋은 기억만 안고 호주를 떠나게 될 거다.

처 버거 인테리어

+ 위치 : T2 Domestic After Security, Keith Smith Ave, Mascot NSW 2020, Australia
+ 영업시간 : am 06:00~pm 10:00
+ 문의 : +61 2 9212 3602

사진 인스타그램 @churburgersurryhills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