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FEATURE > GROOMING

GROOMING

Grown Alchemist

해로운 건 하나도 없다.

2018. 02. 05

호주의 오가닉 코즈메틱 브랜드 그로운 알케미스트는
가장 건강한 방식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법을 알려준다.

Grown Alchemist 사진

엠마 왓슨이 애용하는 보디 클렌저와 기네스 팰트로가 사랑하는 립밤. 그로운 알케미스트(Grown Alchemist)를 남자들이 알아야 하는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기초 케어 제품이 가득하다는 것, 그리고 환경 이슈에 민감한 두 여배우가 대놓고 추천할 만큼 건강한 친환경 브랜드라는 것이다.

Grown Alchemist 사진
Grown Alchemist 사진
Grown Alchemist 사진

2008년 호주 멜버른에서 시작한 브랜드 그로운 알케미스트는 가장 건강한 방식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법을 알려준다. 화장품과 건강은 생물, 화학, 심리적으로 연관되어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코즈메틱 화학자와 생물학자, 원료 전문가 등이 자연에서 얻은 원료들의 안티에이징 효능을 밝히는 데 주력하고 있다. 그래서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데다 호주 정부에서 인증하는 ACO(오가닉 제품 인증)를 받은 100% 식물성 제품만 만든다.

Grown Alchemist 사진

그들은 오랜 시간 다양한 연구를 통해 오가닉 성분이 그렇지 않은 성분들보다 피부 세포를 더 빨리 회복시켜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라는 결과를 얻었고, 이를 바탕으로 제품이 만들어진다. 예를 들면 버드나무 껍질에서 모공 수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찾아내거나 장미 열매에서 추출한 폴리페놀 성분이 피부 보습을 돕는다는 사실을 알아낸 것이다. 그리고 이렇게 자연에서 찾아낸 효능은 모두 그로운 알케미스트 제품 안에 담긴다.

Grown Alchemist 사진
Grown Alchemist 사진
Grown Alchemist 사진

건강한 그로운 알케미스트 제품을 제대로 쓰고 싶다면, 그들이 제안하는 3단계 솔루션을 따르는 게 좋다. 3단계 솔루션은 클렌징, 디톡스, 액티베이트 순으로 진행된다. 먼저 클렌징 단계에서는 페이셜&보디 클렌저와 스크럽 제품으로 피부의 불순물을 제거한다. 다음 단계인 디톡스에서는 악티옥시던트 페이셜 오일과 같은 제품으로 노화의 주범인 활성 산소를 제거한다. 마지막 액티베이트 단계에서는 피부 회복을 돕는 세럼, 페이셜 오일, 나이트 크림 등으로 마무리한다. 생각보다 간단하면서 효과적이다. 인간과 자연 모두에게 이로운 피부 관리 방식을 찾았으니, 이제 실행에 옮길 차례다.

+ 사진 출처: grownalchemist.com, instagram.com/grownalchemist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