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dy.

FEATURE > HOBBY

HOBBY

Man Cave

2017. 10. 30

남자들은 가끔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 자신만의 동굴 속으로 들어가는 날, 가져가면 좋을 몇 가지 아이템.

회색 배경앞에 놓인 다양한 물건들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BACSAC 행잉팟 3L 아스팔트, TEAC TN-100 턴테이블 블랙, TRIGGERPOINT 그리드 1.0 폼롤러 블랙, GROWN ALCHEMIST 안티옥시던트 페이셜 오일 20ml, GROWN ALCHEMIST 안티옥시던트 페이셜 오일 25ml 보리지, GROWN ALCHEMIST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크림 40ml, GERBER 3단 접이식 삽 조지(GORGE).

Gardening

벽돌위에 놓여진 백삭 제품과 거버 접이식 삽

햇빛이 잘 드는 장소를 마련하고, 화분에 흙을 담고, 원하는 식물을 심고, 물을 주는 과정은 잡생각이나 고민을 떨치기에 꽤 괜찮은 취미 생활이다. 게다가 가드닝은 컴컴한 당신의 동굴 속에 작은 온기를 더해줄 거다. 굳이 텃밭을 찾아가거나 무거운 화분을 들일 필요는 없다. 가볍고 실용적인 박삭의 행잉팟이면 충분하다. 가방으로도 사용 가능한 행잉팟은 투과성 섬유로 만들어 흙과 물, 공기를 이상적인 비율로 유지한다. 덕분에 매일 물을 주지 않아도 원하는 식물을 건강하게 키울 수 있다. 흙을 담거나 고를 때는 거버의 3단 접이식 삽이 유용하다. 손바닥만 한 크기에 가벼운 무게로, 행잉팟 같은 좁은 면적의 가드닝에 적합하다.

+ 가볍고 운반이 쉬운 BACSAC 행잉팟 3L 아스팔트
+ 흙을 고르기에 유용한 GERBER 3단 접이식 삽 조지(GORGE)

Skin Caring

벽돌 위에 놓여진 그로운 알키미스트 스킨 케어 제품

대부분의 남자에게는 매일 로션 바르는 것조차 실천하기 어려운 일이다. 1일 1팩, 일주일에 한 번 이상 각질 관리 같은 실현 불가능한 홈 케어 대신 혼자 있는 날 기분전환용으로 할 수 있는 피부관리법을 소개한다. 사실 관리법이라고 말하기 민망할 정도로 간단하다. 화학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피부에 부담이 적은 천연 화장품 그로운 알케미스트의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크림과 취향에 맞는 페이셜 오일을 준비한다. 나이트 크림을 500원 동전 분량으로 넉넉하게 덜어내고 오일을 두세 방울 떨어트려 섞는다. 그리고 피부에 바르면 끝이다. 그대로 흡수시키는 게 좋지만, 조금 부담스럽다면 어느 정도 흡수시킨 후 물 세안으로 마무리해도 좋다. 다음 날, 촉촉하고 맑아진 피부에 놀라게 될 거다.

+ 호주의 까다로운 오가닉 인증(ACO)을 받은 브랜드 GROWN ALCHEMIST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크림 40ml, 안티옥시던트 페이셜 오일 20ml, 안티옥시던트 페이셜 오일 25ml 보리지.

Listening To Music

하얀색 상자위에 올려져 있는 티악 턴테이블

어디서든 들을 수 있는 게 음악이지만, 아무도 없는 나만의 공간에서 혼자 듣는 음악은 다르다. 온전히 음악에 집중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이기 때문. 이럴 때는 음악이라도 제대로 듣고 싶은 마음이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 방송국에서 사용하는 티악의 턴테이블 TN-100은 귀찮음을 감수할 만큼 매력적인 소리를 낸다. 바이닐 레코드를 올리고 핀을 맞추는 아날로그 방식이지만, 디지털 못지않은 깨끗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출력한다. USB 출력 단자를 통해 컴퓨터에 연결하면 바이닐 레코드의 소리를 디지털 파일로도 소장할 수 있다. 좋은 음악은 동굴 속에 있는 당신의 기분을 한결 나아지게 해줄 거다.

+ 1953년 도쿄에서 시작한 브랜드 TEAC TN-100 턴테이블 블랙.

Exercising

검정색 트리거 포인트 폼롤러

술과 게임으로 점철된 동굴 생활에서 벗어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운동이다. 혼자 하는 운동은 누군가의 시선을 신경 쓸 필요도, 같이하는 사람과 호흡을 맞출 필요도 없어 좋다. 어떤 장비를 사야 할지 고민된다면, 다양한 운동을 할 때 활용이 가능한 폼롤러를 구매할 것. 폼롤러를 운동 전후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용도로만 생각한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지금 당장 ‘폼롤러 운동법’을 검색해보자. 허벅지와 엉덩이 근육을 발달시키는 운동부터 무릎 사이에 끼우고 하체를 들었다 내리며 하는 복근 운동까지, 폼롤러로 단련할 수 있는 근육은 생각보다 다양하다. 트리거포인트의 폼롤러는 굴곡 사이의 넓이와 높이가 달라 전문가에게 받는 듯한 마사지 효과는 물론이고, 여러 운동에 활용하기 좋다. 건강하고 근사한 몸 만들기에 이만한 장비도 없다.

+ 운동 전후의 마사지부터 전신 운동까지 모두 가능한 TRIGGERPOINT 그리드 1.0 폼롤러 블랙.

맨위로 가기